본문 바로가기

일상

김광석 사인! '일어나 김광석' 이상호 기자의 다큐

김광석 사인! '일어나 김광석' 이상호 기자의 다큐




얼마전 페이스북에서

고발뉴스 이상호 기자가 올린

놀라운 뉴스를 접했다.


가수 김광석이 타살 의혹이 있다는 것이다.

쇼킹!!!



시사저널 ‘누가 김광석을 죽였을까’



다른 언론사같으면

그냥 웃고 넘길 것 같은 내용인데...


고발뉴스 이상호 기자가 올린 내용이니...


농담이 아니다라고 있다고 판단되었다.


(뭐... 내가 신뢰성을 판단하는 게 무슨 의미가 있겠냐만은.. ㅋ)



예전에 이상호 기자를 먼발치에서 본 일이 있다.


이상호 기자에 대한 첫 인상은 정말 겸손한 사람이었다.


권력자나 강자에게는 강하고

약자에게는 아주 따뜻한 사람의 전형적인 모습이 아닌가싶다.


가수 김광석씨도 공연때 한번 본 일이 있고...



타살 의혹의 내용은

다큐에 담겨 있을테니 개봉때까지 조금 기다려야

할테고...


궁금증 해결을 위해 뒤져보니

다음과 같은 동영상이 나온다.







김광석 사인! '일어나 김광석' 이상호 기자의 다큐


가수 김광석씨의 타살 의혹에 대한

블로그 글들이 몇가지 있다.

링크해 놓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란다.



김광석 타살 의혹 - 김광석의 부인 서씨. #2

김광석 타살 의혹 - 김광석의 부인 서씨 (서해순). #3 




이상호 기자의 페이스북 글을 보니

'일어나 김광석' 다큐 상영관을 찾지 못하고 있어

개봉이 못한다고 한다.


영화관계자들이 배급을 고사한다고 하네요.


안타까운 일입니다.


도와줄이 없어 그냥 네이버 영화에서

'보고싶어요'만 클릭했습니다.


혹시 이 글 보시는 분들이 계시면

꼭 '보고싶어요'를 클릭해주세요.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일어나 김광석' 네이버 영화 응원하기!!!



고발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