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진영맛집? 김해 진영횟집 '진영회센터'

진영맛집? 김해 진영횟집 '진영회센터'


맛이,

 

'맛집' 정도까지 되는지는 모릅니다.


괜히 오해 마시길... ㅋ


....


이번 달에 생일을 맞은

 진영에 거주하는 대학 동기들이

초대를 해 진영으로 넘어갔습니다.


목적지는 

'진영회센터'라는 곳이네요.


회센터라고 해서

여러 횟집이 모여있는 곳인줄 알았는데

그냥 횟집 이름이 회센터라고 하네요. ㅋ



입구에 들어서니 상당히 넓은 횟집입니다.


진영사는 친구들 말로는

원래 마트 자리였는데

횟집으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깻잎 등은 셀프로 가져다 먹어야 합니다.



개방된 홀도 있고

방처럼 된 곳도 있습니다.


유아 놀이방도 있더군요.


우리팀은 간이벽으로 만들어진

방에 모였습니다.



자...

뭘 먹을까...


가격표를 보니 조금 가격이 저렴한 느낌이 듭니다.


일단 우리팀은 밀치와 오징어 회를 시켰습니다.


밀치가 숭어새끼라더군요.


저는 처음 알았습니다.


맞나요?






진영맛집? 김해 진영횟집 '진영회센터'




영업시간은 오후11시까지네요.

오후 10시 이후에는 손님 입장이 불가하답니다, ㅋ



짜쟌~~


주문한 밀치와 오징어회가 나왔습니다.


맛은,


물 냄새는 나지않고

먹을만 했습니다.


회맛이 특별하겠습니까. ㅋ


<밀치>

<오징어>


친구들 생일이라서 간단하게 생일 케익도 자르고

선물 교환도 했습니다.


세명이서 서로서로

생일 선물을 챙겨주더군요.


어떨결에 따라간 저는 그냥

구경만 했습니다. ㅋ


회를 먹고

매운탕을 시켰는데

괜찮더군요.


국물 맛이 괜찮았습니다.


육수는 더 달라고하면 됩니다.



7명이서

회와 소주, 맥주, 매운탕을 먹으니

약 19만원정도 나왔습니다.


1인당... 3만원이 안되네요.


창원에서 넘어간 사람들은 다시 넘어오고

진영 친구들은 노래방으로...


진영 친구들은 새벽2시 넘게까지 놀았다나 뭐라나...ㅋ


하여튼 체텩들도 좋우셔~~



아 진영회센터 위치는!!!


신주소 : 경상남도 김해시 진영읍 김해대로365번길 6-23

구주소 : 경상남도 김해시 진영읍 진영리 1613-3


맞나? ㅋ


아니면 전화번호가 사진에 나오니 전화 한번 해보시고 가세요.




2017/02/06 - [부동산/부동산정보] - 진영 이진캐스빌 분양권 급매 및 전세 월세

2016/11/21 - [부동산] - 진영 휴먼빌 아파트 전세/전월세 임대는 일등부동산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