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영업노하우 고객관리어플 문자콜백 '땡큐메세지' 등록 ㅋ

영업노하우 고객관리어플 문자콜백 '땡큐메세지' 등록 ㅋ




같은 동종업계 소장님에게

문의 전화를 했는데


이상한 문자가 떡하니 온다.


자세히보니

일종의 모바일 명함이다.


사실 나도 이런 아이디어가 있어서

모바일 약도도 만들어서


전화 온 손님들에게

보낼려고 했는데


차일피일 미루다가 안했다.


근데,


이 소장님은

 모바일 명함을 보내주고 있다.


참 부지런하다 싶어서 자세히보니

좀 이상하다.


한국전화번호부....


뭐지 하고 보니


'땡큐 메세지'란 기능이 있다.


호... 이것 봐라 ㅋ



<받았던 메세지>


한국전화번호부로 들어가서

검색해보니,


통화 종료 후 자동으로 

메세지를 발송하는

'땡큐 메세지'

소개란이 있다.



상담 전화로 바로 걸었다.


02-6323-2057

(누르면 연결)


상담원이 전화를 받는다.


부동산 모바일 명함형으로 주문했다.



그런데...


아이폰은 안된단다.


안드로이드 폰만 가능하다고 한다. ㅋ


할 수없이 우리 사무장

전화번호를 등록하고

신청을 했다.


1년에 6만원인데

2년치를 결제 한다고 한다.

부가세를 포함해서,


13만2천원 결제를 했다.,


모바일 명함은

부동산 포멧이 있어

약간만 수정을 했다.


아래 사진 중에 연희 공인중개사 모형이

부동산 명함 형태 포멧이다.


이름을

'지인부동산'으로 변경하고,

나머지 사진은 그대로 하고,


대신,


아래 작은 집 사진 대신에

약도를 넣어달라고 부탁했다.


그렇게 해준단다.




약도를 대충 그려서

보내주었다.


<보낸 준 약도>




영업노하우 고객관리어플 문자콜백 '땡큐메시지' 등록


담당하신 분이 대단히 친철하다. ㅋ


일단 금요일 저녁이라서

월요일 시안을 보내준다고 한다.



월요일이 되니

오전에


시안이 왔다.


그렇게 예쁘지는 않지만

있을 건 다있기에

그대로 해달라고 했다.


사무장 전화번호를 지우고

내 전화번호 명함도 다시 만들었다.


사무장 휴대폰에,

 땡큐메세지 앱(어플)을 깔고

다시 탱큐메세지측과 통화를 했다.


친절하게

로그인은 전화번호를 기초로

해주었다.


여러가지 기능에 대해

통화를 하면서 배웠다.


엄청 친절하게 가르쳐 준다. ㅋ



서비스 설정도 다양하다.



1. 전송모드 - 전화발신시 , 전화수신시, 수신+발신

(받을 때 문자를 보낼 건지, 발신 때 문자를 보낼 건지 선택, 나는 수신+발신 모두 선택)


2. 전송옵션 - 자동전송, 선택전송(메세지 전송시 선택알림창)

(자동으로 보낼지, 수동으로 보낼지 선택, 나는 귀찮아서 자동으로 보내는 것으로 선택)


3. 부재중옵션 - on, off (부재중전화시 메세지 자동전송)

(전화를 못받는 통화중 상황에서 메세지, 나는 당연히 on 선택)


4. 서비스 요일

(요일은 영업하는 사람이 가릴게 있나. 모두 선택)


5. 서비스 시간

(서비스 시간도 24시간 모두 선택)


6. 중복체크

(일단 7일안에 같은 전화가 오면 두번 안보내는 것으로 선택했는데...

이건 뭐... 사용하면서 기간을 2주로 할건지 한달로 할건지 봐가면서 선택할 예정,

우선은 7일로 선택)


7. 1일 전송한도

(이건 담당자가 손대지 말라고 해서 그냥 패스)


8. 수신거부추가

(이건 뭔지 모르겠음)



리포트와 미전송 리포트가 있다.

리포트는 통화내역이 있고


미전송 리포트에는

미전송 전화번호가 있다.



그리고,

괜찮은 기능중에...


전송 차단 리스트가 있다.


땡큐 메세지를 보낼 필요가 없는 지인들에게는,


전화번로를 등록하면

땡큐메세지가 가지 않는다.



자...


새로운 서비스를 적용했는데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