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카고백 빌리는 것도 일이다. ㅋㅋㅋㅋ

티스토리는 왜 네이버처럼 모바일 화면으로 작성하는 게 없을까?

그러면 참 작성하기가 편할텐데 말이야.


대충 눈으로 훓어봐도 없네... 쩝...


네팔 준비한다고

준비물을 보니 카고백이 있어야한다.

2인 짐을 짐꾼에게 맞기는 예약을 했다고 하니

카고백에 짐을 넣고 움직여야 한다.


인터넷에 가격을 보니 10만원대 이하이다.

가격을 별로 비싸지는 않은데

집에 물건 늘리는게 싫어서

빌리기로 마음먹었다.


근데...

없네..ㅋ

가지고 있는 사람이 없다.ㅋㅋ


한번 빌려 사용하기도 만만치 않다. ㅋ



일단 뭐 수소문해서 알아보고

정~~ 없으면 구입해야겠다.

아.. 한번 쓰고 말꺼 사기는 싫은데...


이럴때 렌트 해주는 곳이 있느면 좋은데...

아... 렌트...


없다.

창원에는 없다.ㅋㅋ


결국 수소문해서 빌려야 되네...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