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애드센스 도전기

티스토리 블로그 검색 누락이 계속되네요. ㅠㅠ

티스토리 블로그 검색 누락이 계속되네요. ㅠㅠ



어제 글 두개가 검색 누락이 계속 되네요.


2016/12/15 - [부동산/부동산정보] - 창원오피스텔월세♥ 리모델링 깨끗함 7451



위 글은 

어제 다음 고객센터를 통해서 검색에 

다시 반영이 되었는데,



2016/12/15 - [잡다한상식] - 운전면허결격기간조회 '이파인' 간단한 방법은?


위 글은 하룻밤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검색 누락이 되고 있습니다.


다음 고객센터에

오늘 검색 노출 요청을 

한 상태입니다.


매번 글 올릴 때 마다

검색 요청을 해야 하면 큰 일인데...


도대체 뭐가 잘못된 건지

알수가 없으니 참 답답하네요.


일단 검색 누락이 되면

아래와 같은 순서대로

검색 요청을 하면 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검색 누락





간단하죠?


-----


참 큰일이네요.


매번 포스팅 후 검색 노출 요청을 해야한다면

큰일인데...


누락 이유라도 알면

대처를 할 수 있을텐데...


이유를 모르니...


혹시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


누락 이유를 아시는 분이 계시면

댓글 좀 달아주세요.



2016/12/09 - [구글애드센스 도전기] - 구글애드센스로 돈벌기, 수익의 변화가??

2016/11/26 - [구글애드센스 도전기/html,css,자바스크립트] - html 태그 사전 모음과 교육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