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부동산정보

창원오피스텔월세♥ 리모델링 깨끗함 7451

창원오피스텔월세♥ 리모델링 깨끗함 7451




안녕하세요.

창원지인부동산입니다.


하루하루가 정말 빨리 흘러갑니다.

벌써 올해도 마무리해야 할 시기이네요.


오늘은 내부 리모델링된 깨끗한  

창원오피스텔 월세 물건 소개 하겠습니다.


보증금 1000만원 / 월세 35만원

(올전세 7000만원)






이 창원오피스텔 월세(전세) 물건은,


명서동 모비딕 오피스텔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근에 시티세븐이 있어

극장, 대형마트, 식당가 등

생활편의시설이 아주 뛰어납니다.


교통도 사통팔달, 아주 좋지요.




옵션은 풀옵션입니다.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가스렌지 등...


현 입주자와 나머지 다른 옵션

(예를들어 침대나 티브이 등)들도

협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현 입주자는 왠만하면

짐들은 다 놓아두고 가고 싶다고 하네요.




가격은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전월세 조정이 가능하고

전세로도 가능합니다.



창원오피스텔월세


전세로 할 경우에는

현재 근저당이 되어있기 때문에

말소를 하는 조건으로 계약을 하기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월세 경우는 전입신고와 확정일자를 받으시면

최우선변제대상이므로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오피스텔 기본관리비는 대략 5~6만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어떻습니까?

내부가 정말 깨끗하지요?


더 많은 창원오피스텔이나 

원룸 물건을 찾고 싶다면


아래 창원지인부동산 인터넷 카페를 방문하세요.


창원지인부동산 카페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chnsever



------


2016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세월이 참 빠르게 흐르네요.


남은 일년 잘 정리하시고

행운이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