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상식

운전면허 필기시험 기출문제 보는 법

운전면허 필기시험 기출문제 보는 법



운전면허 필기시험을 준비를 하다보니,

기출문제를 쉽게 보는 법이 있네요.


따로 돈들이지 않고

운전면허 시험을

준비할 수 있어서 아주 좋네요.


도로교통공단 학과시험 문제은행 바로가기 - http://dl.koroad.or.kr/PAGE_license/view.jsp?code=210783


문제 문항만해도 1000 문제입니다.

이것만 봐도 시험대비는 되겠네요.


여기서 40문항을 추출해서 시험을 낸다고 합니다.



2016년 12월 22일부터는 새 문제 유형으로 공부해야 하네요.

학과시험 문제(한국어) 공지 4번 글을 클릭해서 다운받아야 합니다.




pdf파일로 다운됩니다.

상당히 양이 많네요.



아래는 다운받은 문제 실물입니다.



위 pdf 파일은 첨부해놓습니다.


굳이 위 홈페이지까지 방문하지 마시고

이 블로그에서 다운 받으세요.

아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자동차 운전면허 학과시험 1종 대형·특수 1·2종 보통 문제은행(1,000문항) (1).pdf




아래 동영상은 특별한 내용이 없으니

안보셔도 됩니다.





옛날에는 묵직한 문제집을 가지고

공부를 했는데


요즘은 컴퓨터로 다운받아서

그냥 인쇄를 해서

공부를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열심히 공부하셔서 꼭 합격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