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상식

아이폰용 차량용 시거잭 충전기 3M SPUL-C40 / 2포트 최대 4.4A

아이폰용 차량용 시거잭 충전기 3M SPUL-C40 / 2포트 최대 4.4A 



시거잭 충전기가 고장났습니다.


아무해도 접속해도 안되네요.


사무실로 가지고 분해해서 수리해도

또 고장입니다.


아래 그림의 시거잭이

기존에 제가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고장난 내 아이폰용 차량 시거잭 충전기>





한참을 만지작거리고 있으니...


사무실 형님이


자기는 3M 충전기를 사용하는데

고장도 안나고 좋다고 하더군요.


한번 가져와달라고 하고 차량에서

연결해봤습니다.


부드럽게 잘 되네요.


<기존 시거잭과 3M 시거잭 비교 - 크기부터 차이납니다. ㅋ>





같은 물건이 11번가에 싸게 나와있더군요.


쇼핑몰따라 가격이 두배 차이나는 곳도 있습니다.


제품의 정확한 명칭은

3M 초고속 차량용 충전기 SPUL-C40입니다.


저는 11번가에서 8,500원짜리를 골라 주문했습니다.


배송비까지 합치면 11,000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