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동영상

한국 우즈벡전 댓글 감상 ㅋ

한국 우즈벡전 댓글 감상 ㅋ


아침에 일어나니,


한국 우즈벡 월드컵 예선 결과에 난리도 아니다. 


결과는 동점으로 비긴 것으로 나왔는데...


댓글 반응이 영~~ 엉망이다. ㅋㅋㅋ


축구 경기보다 댓글이 더 재미있네 ㅋㅋㅋㅋ




"조기축구를 오늘처름 손에 땀을쥐면서 본적은 첨임!"




"감독을 허재로 바꿔라! 이게 답이다."

 (감독을 허재로??? ㅋ)



"슈틸영감 미안...

그동안 개발들 델꼬 공찬다고 욕 봤다...

당신이 못한게 아니더라..."



"패스는 하는데, 백패스요

볼을 차는데 똥불이요

슈팅은 하는데 개발질이요.

뛰긴 뛰는데 느려터지고

볼은 간수도 못하고 뺏기기나 하고

우리 문전에서 아슬아슬 곡예나 타고

그래서 너희들이 국대냐?

국대면 얼굴 창피해서 숨어다녀라."

(구구절절하다. ㅋㅋㅋ)



"신태용 인터뷰 끝나고 시리아가 역전했으면 두고 두고 개웃길 뻔했다 ㅎㅎㅎ"

(이거 진짜가? 진짜면 감독이 좀... 경솔...)



"드럽게 못해"

(헉! 이렇게 간단할수가 ㅋ)



"이렇게 쪽팔릴수가"

(여기도 간단 ㅋ)



"이런 족구같은 경기는 처음본다"

 (이런 족구같은... 족구 무시하나? ㅋ)



"어부리지...ㅋㅋㅋ 2002 월드컵 드림팀과 히딩크 감독이 그립다....어쩌다 한국 축구가 이 지경까지...

창피하니까 러시아 월드컵 중계는 지상파 3사 모두 요란떨지말고... 스포츠 채널이나 종편 1군데서만 하는걸로..."

(그래.. 전파낭비말고...)



"나가서 머할라고"

(직설적이네 ㅋㅋㅋ)



"대한민국 4행시

대 대단하지 않았지만 옛날에 깡다구 한국축구

한 한없이 그립네.

민 민망해진 한국 축구

국 국밥 됐네."

(오... 머리 좋은데...ㅋ)



"정은이는 핵개발 국대는 개발개발"

(이것도 웃겼어. 개발개발...)



"축협은 축구하지 말고 가축이나 키워라"

(축협?? ㅋㅋ)



"이슬람교 안식일 꼬박 챙기고... 기도시간에 서쪽 향해서 큰절하고 알제~~~"



"나죽기전에 골넣는걸 볼수있을까?"

(그러게...ㅋㅋㅋ)



"본선까지가~끝인가보오~~~"



"내가 사십평생 이동국한테 기대를 해보기는 이번 국대가 처음이다. 살다보니 이런날도 다 오네"

(이야... 이거 격하게 공감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댓글 보다 많이 웃었다.


한국 축구 분발하기를...


댓글 반응이 이렇다고해서 고생한 선수들 기죽지 말기를 ㅋ


여튼 본선진출 축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