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도전기

유튜브 업로드 15분 이상 용량 늘이기 확인

유튜브 업로드 15분 이상 용량 늘이기 확인 




유튜브 업로드 용량 최대치가 얼마인지

갑자기 궁금해집니다.


여행 동영상을 길게 찍고 싶은데

얼마 시간까지 올라가는지 궁금해지네요.


검색을 해보니

파일당 128기가라고 나옵니다.


상당한 용량이네요.


그리고,

15분 이상의 동영상을 업로드 하려면

몇가지 조취를 취해야 한답니다.


일종의 본인 인증과 같은 건데...


저는 안한줄 알고

계속 검색을 해봤는데...



업로드 안내를 클릭하고,



길이가 15분 이상인 동영상 업로드 클릭



그러면

동영상 길이 한도 늘리기 방법이 나옵니다.



시키는데로 하면 되겠죠.





유튜브 업로드


저는 한도 늘리기 링크가 보이지 않아서

아래를 더 검색해보니...



'이미 긴 동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는 상태일수도 있다'라네요...

그래서,

계정 기능 페이지를 클릭!



상태 및 기능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아래를 보니

'장편 업로드'가

사용가능하게 되어있네요.



이제 마음놓고

15분 이상의 대용량 파일을 업로드 할 수 있겠네요.


자...


그럼 유튜브에 장편 동영상 업로드는 가능하니까...

이제 찍는 일만 남았네요.


액션캠 하나 고르려고 하니까

밧데리 시간이 제일 걸리네요.


기껏해야 한시간 정도니

길게 찍기에는 무리다.


뭘 선택하지...


2016/11/28 - [유튜브 도전기] - 유튜브 동영상 초간단 다운받는법 실제 영상으로 배우기

2016/11/25 - [유튜브 도전기] - 유튜브 mp3 노래 음악 분리 추출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