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상식

블로그 상품판매로 수익을 올리고 싶다면...

블로그 상품판매로 수익을 올리고 싶다면...



요즘 작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얻는 광고 방법으로

블로그를 많이들 사용하고 있죠?



특히,


소자영업자들에게는,


광고비가 상당히 부담이라

블로그 등을 통해 광고비 부담을 줄이려고 합니다.



하지만...


처음 블로그를 만들고,


용감하고!!!

 무식하게!!! 


광고를 하다가 보면

나중에 블로그가 검색노출도 안되고...


검색노출이 안되면...

초조함에 무리수를 두게 됩니다.


그러다,

 블로그가 이상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됩니다.



그제서야,


부랴부랴 블로그 교육을

받을 필요성을 느끼게 되죠.


(그때는 이미 늦습니다)



저도 마찬가지

과정들을 껶었습니다. 휴...



이처럼,


블로그를 

처음 만드시는 분에게

추천하는 교육이 있습니다.


일단 교육비가 약간 부담이 되시겠지만

이분의 교육은 일단 들어보고,


블로그를 시작하시는 게 좋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아는...


아직도 이 사람을 모른다면...


그건...


이글을 보시는 님이

가야할 길이 한참 멀었다는 반증입니다.



아래는,


'블로그팩토리'라는

카페입니다.


교육 카페죠.

카페명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이 강의의 장점은,


일단 강사가 성실합니다.



정확한 기억은 아니지만...

거의 8시간 이상 강의를 합니다.


그리고,


아마도

이분의 강의를 듣게 되면

단체카톡방으로 초대가 될텐데요...


저처럼 바쁜 사람들은

단체카톡방을 통해

최신 정보들을 얻게 됩니다.


질의 응답도 바로 가능하죠.


한마디로

as가 좋습니다. ㅋ




저는 이분의 강의를 두번 들었습니다.


2012년인가 2013년에 한번 들었고,

작년인가 또 한번 들었습니다.

(두번다 아마 중급반 강의였던것 같네요.)


자꾸 인터넷 블로그 환경이 변하니까

다시 재교육을 받았더랬습니다.


요즘은 c랭크가 어쩌구 저쩌구 하던데...

참 따라가기 힘드네요. ㅋㅋ


새로운 변화에 계속 적응해야 되겠죠?







블로그 상품판매로 수익을 올리고 싶다면...





블로그를 열심히 하시다보면

어차피

블로그 교육을 한번쯤은 듣게 됩니다.



다른 분들의 강의도 좋지만,


왠만하면

이분 강의를 추천합니다.


열심히 공부하셔서 좋은 성과 얻으시기바랍니다.


이것도 인연이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