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상식

소매물도 물때 바다갈라지는 시간 확인!!! 바다타임!

소매물도 물때 바다갈라지는 시간 확인!!!  바다타임!



소매물도 여행을 하려니

바다갈라지는 시간을 정확히 알아야 하는군요.


잘못하면 등대섬으로 가보지도 못하는 수가 생길 수가 있으니까요.


이리저리 검색해보니


바다타임이란 사이트에서

소매물도 등의 물때와 바다갈라짐 시간을

자세하게 소개해 놓았네요.


정말 편리합니다.




소매물도 물때 바다갈라지는 시간 확인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소매물도 물때 시간표로 바로 들어갑니다.


뿐만 아니라 

당일 날씨 등 다양한 정보들이 담겨있네요.


정말 편리한 사이트입니다.



바다타임 사이트 바로가기!!!!




바다타임 사이트에는

실미도, 소야도, 제부도, 웅도, 무창포, 변산반도, 진도, 서건도, 우도, 소매물도, 진해동섬의

바다갈라짐 시간도 각 섬별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행 가기 전에 괜한 걱정을 했네요. ㅋ


소매물도 배편은 거제 저구항과


통영에서 있습니다.


거제 저구항 - 소매물도팡팡 www.maemuldopang.com 


통영 - 한솔해운 www.hshaewoon.co.kr




바다타임 앱도 있네요.


아쉽지만 구글앱이라

안드로이드폰에서만 가능합니다.



바다타임앱에 대한 설명



바다타임은 낚시인을 위한 조과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관측 통계와 실시간 계산된 물때 정보를 알려드리는 무료 정보 App 입니다. 


1. 전국 380여개 지역 물때 정보와 

바다 날씨를 제공중입니다. 


2. 바다타임에서는 바다 날씨 정보를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 제공하고, 

상세 물때표에서 날짜별 / 날씨 및 물흐름 보기가 가능합니다. 


3. 국내 11개 지역 바다갈라짐 상세보기 및 

날짜별로 데이터를 제공중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정보가 있습니다.


중요한 3가지 정보만 간추렸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