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상식

연봉순위 및 실수령액 계산기는 한국 납세자연맹에서!!

연봉순위 및 실수령액 계산기는 한국 납세자연맹에서!!




페이스북을 보다보니

좋은 기능이 있어 포스팅을 해봅니다.


나의 연봉순위와 실수령액 등 

다양한 정보를 알려주는 '연봉탐색기'를

한국 납세자연맹에서 내놓았네요.



이 시민단체는 

상당히 재미있는 시민단체네요. ㅋ



일단 이용하려면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회원가입은 돈내는 것이 아니라

자동차 보험 안내문을 받는 조건이네요.


별 문제없으니 회원가입을 하면 되는 것 같네요.





연봉 탐색기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나의 연봉순위  

2 세금 등을 제외한 내 연봉의 실수령액 

3 내 연봉에서 빠져나가는 공제항목 분포와 금액 

4 연봉이 100만원 인상되었을 때 나의 몫은 

5 소득공제가 늘어나면 환급액이 얼마나 증가하나? 

6 세율이 한 단계 상승하는 나의 연봉은? 

7 신용카드 공제문턱, 카드공제를 최대로 받기 위한 나의 지출액 

8 종교단체와 기타 지정기부금 최고한도 

9 의료비공제문턱과 의료비최고한도를 받기 위한 지출액 



회원가입이라는 귀찮은 절차를 거쳐


임의로 연봉 3천만원을 넣어봤습니다.




1668만명 중에 633만등 (100명 중 38등)이라고 나오네요.


중간연봉과 평균연봉 값도 나옵니다.


평균연봉이란 말은 자주 들어봤는데

중간연봉이라는 말은 자주 접하지 않는 단어인데요...


중간연봉은

'중간연봉은 모든 근로자를 일렬로 세웠을 때 가운데 있는 근로자입니다.'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나의 연봉 실수령액입니다.





다음은 공제액의 정체에 대한 설명입니다.





연봉순위 및 실수령액 계산기



'연봉탐색기'에 대한 설명은 

이정도에서 마칩니다.


더 다양한 기능이 있으니,


귀찮은 회원가입을 하시고

이용하시면 되겠네요.


연말정산 계산기도 있습니다.



연말정산 계산기 바로가기



뿐만 아니라

한국 납세자연맹 사이트에는

다양한 세테크 계산기 기능이 있네요.




자... 그럼

연봉순위 및 실수령액을 확인하려 가보실까요?



연봉탐색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연봉탐색기 pc 버전 바로가기




정기 후원을 하면

여러가지 상담도 받을 수가 있네요.


정부지원금을 받지 않는 시민단체라는

글귀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여러가지 좋은 세금관련 팁들도 많네요.


페이스북도 있느니

링크를 걸어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한국 납세자연맹 페이스북 바로가기